소소한일상과리뷰

위례스타필드 다이소 다녀왔어요!!

깨눈이엄마 2021. 11. 28. 12:34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위례스타필드 다이소가 드디어 오픈하였네요. 

스타필드 안에 다이소가 없어서 불편하였는데 드디어 생겨서 오픈한날 다녀왔어요. ^^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다니면서 다이소 여기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생겨서 너무 편리해진거 같아요. 

다이도소 은근 살게 많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거든요. 

 

 

지하 1층 PK키친 옆에 생겼어요. 예전에 PK마트 자리인데 평수가 엄청 넓었어요. 예전 마트자리여서 그런지 역시나 넓직넓직 합니다. 

 

우앙~~ 다이소 인테리어 좀 보세요.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잘 해놓았죠? 

이렇게 꾸며놓으니 인테리어 매장 온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구 예뻐라~~ 얼렁 들어가 보자 

오픈한날 가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깜짝 놀랬네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요즘 집도 꾸미고 있는데 포인세티아 필요했었는데 판매하고 있었어요. 얼렁 바구니에 담았네요. 옆에 빨간열매 달린 조화도 담았어요. 

집에가서 꾸미고 얼른 꾸미고 싶어지네요^^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많아요. 그런데 가격도 착하니 너무 살게 많아지네요. 아이도 "이거 예쁘지? 엄마? " 아이들도 정신없이 구경하는 모습이예요. 

 

문고 처럼 아이들 스티커북이나 색칠북도 정돈 되게 잘 보이게 놓여 있어서 편리하게 살수있을 거 같았어요. 인테리어에 신경써서 그런지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았어요. 

키재는 아이도 보았어요. 엄마 몇센티야? 하고 묻더라구요. 

 

 

 

 

 

아이랑 뭘 할까? 하는 물품들도 사보았어요. 아이가 이것저것 담더라구요. ㅋㅋ

다이소 가면 애들도 신나하는 거 같아요. 아이방 꾸밀 재료들도 여러개 구입해서 담아 보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죠?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다른 다이소들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왠지 기분상 여기가 더 물건들이 많은거 같은 기분탓인가요? 

코엑스 다이소 갔을때 보다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종류들이 더 다양한거 같아요.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물건 고를때 한코너에 여러명이 있다보니깐 빠르게 선택해서 나와야 했어요. 

진짜 사람 많았거든요. 

다이소 옆에도 다양한 매장들이 오픈을 하였어요. 음식점, 도넛, 이유식 가게 오픈하였더라구요. 

오랜 시간동안 이곳이 뭐가 생길까 궁금했는데 다 오픈하여서 위례스타필드가 활기가 돋는거 같네요. 

이젠 장난감가게랑 전자제품 매장엔 뭐가 생길까 더욱 궁금해 집니다. 

 

위례스타필드 다이소 갔던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