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과리뷰

위례스타필드 :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깨눈이엄마 2021. 11. 21. 16:23

 

안녕하세요^^ 

겨울이 되니 먹고 싶은것도 많고 뒤돌아서면 배가 고픈건 저만 그런건가요?ㅋㅋ

마트를 자주 가게 되네요. 

금방 다 먹어 치우는거 같아요^^

 

오늘은 뭐가 위례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뭐를 싸게 팔고 하는지 함께 보아요^^

 

 

12월이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고 있어요. 

포켓몬스터 친구들이 트리 앞에 서서 우리를 반기네요 ~~ 안녕^^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같이 사진도 찰칵!! 피카츄 기여워~

 

 

트레이더스 위례점은 그래도 매주 일요일에 정상영업을 하여서 쇼핑하기는 편리한거 같아요^^

서울 지점들은 격주로 일요일에 쉬는데 그래도 위례는 아니라서 좋아요~

위례점은 둘째 넷째 수요일에 휴무라고 하네요. 가실때 참고하세요~

 

아까 포켓몬 트리앞에서 인증샷 하셔서 sns에 업로드 하면 영화권도 준다고 하니 참여 해보세요^^저도 찰칵~!!

포켓몬 트리 인증샷 이벤트 완료!!

 

저는 아이들이 있다보니 과자 세일이 제일 눈에 들어와요^^

크라운제과에서 최대 30% 세일 ㅋㅋ 좋다 좋아 ~!!

 

와클아세요? 

저 어릴쩍에 있던 와클~!! 너무 반가웠어요. 돌아온 와클 ㅋㅋㅋ 장바구니에 얼른 담았어요. 

집에 들어오자마자 먹었는데 우앙~~ 내가 어릴때 먹었던 그맛 이맛이야!!! 너무 그리웠어~~

와클 넘나 맛나용 가격도 핫딜이라고 하고.. 박스안에 10봉지나 들었어요. 저렴한거 같아요^^

 

아이들이 있으니 과자 코너만 잔뜩 보고 왔는데 진저브레드 하우스 쿠키 키트도 저렴하니 아이랑 같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면서 하기 좋은 키트 같아요^^ 

과자집 엄청 좋아하잖아요 .. 예쁘기 까지 하니 아이랑 사서 해봐야 겠어요~!! 

과자집 만들기 찜콩~!!!

 

크리스마스 웨이퍼도 드뎌 나왔네요. 이것도 통도 귀엽고 예뻐서 개별 포장해서 선물하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납니다. 

 

 

전 이런게 왜케 예뻐요~라이트 업 토이샵이라고 하는데 가격도 착하고 선반에 올려 놓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킥보드 타는 산타인형도 반기는데.. ㅋㅋㅋ 웃기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바람 넣어서 하는 건가 보네요. 킥보드 타고 오시는 산타할아버지 !! 시대에 맞춰서 킥보드 타고 오시는듯 하네요.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난감가게 토이킹덤, 일렉트로마트도 빠져 나가서 이곳에 뭐가 생길까 너무 궁금해 지는데요

그래도 스타필드 안에 다이소가 없었는데 드뎌 입점을 하더라구요. 저한테는 반가운 소식 

다이소 가까운데에 있으면 편리하긴 하잖아요^^

다이소 11월 26일에 오픈예정이라고 하니.. 다이소에 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게 물품들도 살수 있고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해피하게 잘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