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과리뷰

임영웅! 한국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 TOP2

깨눈이엄마 2021. 12. 9. 13:40

우리 엄마가 너무나 좋아하는 임영웅님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 TOP2에 올랐네요. 

 

무려 유튜브 뮤직 조회수가 1420만 뷰 기록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최근 1년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는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저희 엄마도 클릭에 많은 지분이 있을겁니다^^

임영웅은 11월 브랜드 평판 솔로가수 부분, 트로트가수 부분, 스타부분까지 3관왕에 올랐네요. 

너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아이돌 가수 저리가라네요. 믓찌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Shorts'역시 구독자 19만 4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이곳에서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직후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저도 봤는데 몰입도 짱이던데요^^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방송일자 :  KBS 12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임영웅 단독쇼가 드디어 하게 되었네요. 팬 분들 진짜 좋아하시는 함성들이 들리는거 같아요. 

 

물론 저희가 좋아하는 곡들은 다 부르시겠죠? 

이번에 스트릿우먼파이터 통해 사랑을 많이 받으신 훅(HOOK)과 함께 한 사연까지 전하며 올 연말 최고의 선물이 되겠네요. 

 

12월 26일 일요일 밤을 기다리며 오늘도 굿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