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공부

kb증권 쿠폰 이용해서 매수하기

깨눈이엄마 2022. 2. 9. 14: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에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하실때

카카오뱅크에서 제휴 증권사 주식계좌개설

KB증권 개설하였는데요. 

 

2021.12.10 - [재테크공부] -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20일 제한 없이 만드는 법

 

그때 주식쿠폰 1만원 받았어요!

 

그래서 쿠폰도 기한내에 써야 해서 

 

오늘은 KB증권 쿠폰 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휴대폰 바탕에서 M-able를 클릭해주세요. 

 

kb증권 앱을 똭 열어보세요~!!

 

 

KB증권 앱을 여셨나요?

 

비밀번호 다 누르시고 

 

홈을 눌러 주식주문>국내주식주문을 눌러주세요. 

 

 

맥쿼리인프라는 추천종목 아니예요^^

 

제가 관심이 있어서 한주 매수하려고 보여드려요~!!

 

이렇게 맥쿼리인프라를 검색해서 

 

밑에 쿠폰선택을 눌러주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 쿠폰들이 

 

보이실거예요. 

 

이번에 공모주 청약하면서 쿠폰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와 있네요. 

 

 

 

카카오뱅크 제휴 이벤트에서 받은

 

10,000원 할인을 눌러주세요. 

 

야홋~!!! 만원 개이득이다!!

 

 

캡쳐한다 뭐한다 하다가 50원 올랐네요. ㅋㅋ

 

이렇게 쿠폰 10,000원할인이 보이실거예요. 

 

그럼 현금매수를 눌러 1주를 사실수 있으세요. 

 

그런데 예수금에 사실 주식 액수만큼은 

 

들어있어야 쿠폰 활용 가능하세요. 

 

만원 쓴다고 3900원만 있으면 되겠다 그러면 안돼요. 

 

 

 

이렇게 해서 쿠폰 받은 10,000원으로 

 

주식한주를 매수 하였네요. 

 

이걸 현금화를 하려면 바로 매도 눌러서 

 

파시면 쿠폰 10,000원은 벌수 있으실거예요. 

 

이렇게 하나둘씩 모으다 보면

 

푼돈이 목돈 되겠죠 ?ㅋㅋㅋ

 

 

오늘은 kb증권 쿠폰 사용해서 매수하기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다음번에 좋은 내용으로 찾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