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과리뷰

중2,중3 중간고사 기출문제 무료쿠폰 받는 방법(국어,과학,사회,수학,역사)

깨눈이엄마 2022. 9. 12. 13: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이들 중학교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왔네요. 

너무 빠르다 못해 벌써?!!! 이런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뭘 했다고 벌써 중간고사라니... 

 

아이가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떤식으로 해야 

도움이 되고 보탬이 되는지 

고민하게 되고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내고 있어요 .

 

그래서 제가 이번 중학교 중간고사철을 

맞이해서 잘볼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수박씨닷컴이라는 인강교육을 

하는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 7일간 무료체험도 해주고 

족보닷컴 기출문제 무료쿠폰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지금 중간고사 시험철에 너무나 필요한 것들을 

해주고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 부족한 과목이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때 많잖아요

이럴때 인강 들어보고 개념 잡고 

문제까지 풀면 뭐..성적이 조금이라도 

오르지 않겠어요? 

저희 아이도 이렇게 도움 받아서 

성적도 많이 올랐고 

정말 엄마로써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안할 이유가 없는듯 싶어요. !!

족보닷컴에 들어가봐도 

너무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해당구, 해당학교만 설정해 놓으면

기출문제도 쫙 볼수 있고 

수박씨닷컴에서 받은 

쿠폰을 이용해서 아이들 뽑아달라는거

딱 뽑아주면 

 

중간고사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쿠폰인증도 별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접할수 있으실거예요!!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아이들 시험대비 시켜주세요!!

잔소리보다는 이렇게 해주면 아이들도

너무 좋아라 한답니다. 

제가 경험자로써!! 

공유하는 내용이랍니다!!!

 

여러분!! 시간은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오늘도 즐겁고 재미있게 !!화이팅!!

▼▼▼

중학교 중간고사 기출 무료쿠폰 받기

 

 

 

 

 

 

 

 

 

본 포스팅을 통해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을수 있습니다.